GHM 2024년 프로젝트를 위한 모임 (2023. 12. 09.)

     2024년 글로벌한센미션의 프로젝트들을 결정하기 위한 모임이 12월 9일에 있었습니다. 양한갑선교사, 송재선장로, 김영석전도사가 한 자리에 모여 장단기 선교 프로그램들을 장시간 의논했습니다.  하나님의 허락하심과 인도하심을 구하면서 하나하나 세워나갈 것입니다. 지난 모든 일들이 하나님의 은혜였습니다. 이번에 수립된 2024년도 프로그램들 위에도 하나님의 기름부음이 가득히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Read more
딸라교회 청년회 수련회 (2023. 12. 07.)

딸라 Whitestone교회 청년회가 1일 수련회를 가졌습니다. 아태장신대학 Jester Azareon 교수를 강사로 모시고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훌륭한 예수의 청년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Read more
필리핀 지진 발생 (2023. 12. 05.)

   필리핀 전국이 지진으로 불안한 밤을 보냈습니다. 12월 3일에 필리핀 최남단 민다나오 가까운 해역에서 진도 7.4 강진이 발생해서 해일과 쓰나미가 일어났고 사상자들까지 나왔습니다. 그런데 12월 5일 오후 4시 20분에 마닐라에서 가까운 민도로 섬 해상에서 진도 5.9 강진이 다시 발생했습니다. 수도 마닐라에서도 그 지진의 강도를 느낄 만큼 강한 지진이었습니다. 갈수록 강해지는 지진 발생에 필리핀이 불안에 쌓였습니다. 더 큰 자연 재해가 없기를 기도합니다.  

▶Read more
두번째 고구마 이식 (2023. 12. 05.)

   메얀청에 심은 첫번째 고구마 줄기에서 끊어낸 줄기들을 새 땅에 이식해서 두번째로 심었습니다. 첫번짹 고구마에서 벌레들이 많이 생겼지만 기도하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병충해 방제약을 뿌리고 있지만 벌레들이 쉽게 죽지 않고 있습니다. 한 달 후에 첫 수확을 하게 되는데 오병이어 역사로 슈퍼 고구마를 품에 가득 담을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단순한 고구마가 아니라, 메얀청 식량난을 해결해 주는 [생명의 양식]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척박한 메얀청이 기름진 약속의 땅으로 변화할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심은 고구마들도 건강하게 싱싱하게 잘 자라주기를 기도합니다. 

▶Read more
오영주 중소부 장관 후보 (2023. 12. 04.)

오영주집사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    글로벌한센미션 이사로 계시는 장석명집사님의 아내되시는 오영주집사님께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로 12월 4일 내정되셨습니다. 두 내외분이 매우 신실한 주의 종들로 저희 글로벌한센미션을 위해서도 많은 기도와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아래 기사는 연합뉴스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는 외교부 2차관과 주베트남 대사 등을 지낸 정통 외교관 출신이다. 1988년 외무고시(22회) 합격 후 외교부 개발협력국장, 주유엔 차석대사, 다자외교조정관, 국립외교원 외교안보연구소장 등을 거치며 주로 다자외교 분야에서 이력을 쌓았다. 2014년 서아프리카에서 에볼라 바이러스가 유행했을 때 개발협력국장으로서 정부 긴급구호대 파견을 지휘하기도 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대통령직인수위원회에서 외교안보분과 전문위원으로 활동했고, 개발협력 분야 전문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6월까지 주베트남대사로 일했다. 베트남은 우리의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최대 중점 협력국이다.      올해 6월 말 외교부에서 경제외교와 다자외교를 총괄하는 제2차관에 발탁됐다. 여성 외교관으로 외교부 차관에 오른 것은 그가 처음이다. 2차관으로 재직하면서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 교섭 활동에 적극 나섰다. 2017년 7월 중소벤처기업부로 승격된 이후 첫 외교관 출신 수장 발탁이다. 홍종학 박영선 권칠승 이영 등 전현직 장관은 모두 정치인 출신이다. 경제외교 전문가로서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이끌 적임자가 될 것이라고 대통령실은 기대했다.   ▲ 경남(59) ▲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 ▲ 외무고시 22회 ▲ 외교부 개발협력국장 ▲ 주유엔차석대사 ▲ 외교부 장관특별보좌관 ▲ 외교부 다자외교조정관 ▲ 국립외교원 외교안보연구소장 ▲ 대통령직인수위원회 파견 ▲ 주베트남대사 ▲ 외교부 2차관

▶Read more
약사보조 자격증 취득 (2023. 11. 30.)

   메얀청 선한목자선교센타 출신 두 여학생 마이메이(Mai May Nyein Thu)와 피피피우(Pyae Pyae Phyo)가 약사와 간호사 보조 훈련 과정을 마치고 시험에 합격해서 병원에 취업이 되었습니다. 근무가 끝나고 저녁 시간에는 계속해서 한국어 학당에서 한국어 공부를 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메얀청에 아름다운 열매들이 수확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Read more
라면추수선교 종료 (2023. 11. 29.)

   메얀청 [라면추수선교]가 오늘 11월 28일과 29일 동안 실시되어 종료되었습니다. 메얀청 주민들에게 큰 기쁨이 되었고, 마을은 마치 축제와 같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선교통신 236호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Read more
라면 메얀청 도착 (2023. 11. 23.)

   1차 분 라면이 메얀청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준비해서 다음 주에 한센인 한 가정당 1박스 삼양라면이 기부됩니다. 리안전도사에게 총 660상자인데, 100상자 당 1 가정이 예수님을 믿을 수 있도록 이번 라면 선교를 통해서 최소한 6가정이 교회로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하면서 최선을 다하라고 했습니다. 한국 라면이 영생을 얻게 하는 생명의 양식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2차분 라면은 2주 후에 도착합니다.  

▶Read more
메얀청 아이들 (2023. 11. 23.)

   메얀청 선한목자선교센타 기숙사에 있는 우리 아이들입니다. 모두 34명입니다. 그리스도의 대사로 쓰임받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나님을 만나고, 복음과 말씀과 기도를 통해서 날마다 성령충만과 영적 성장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메얀청에서 미얀마의 미래를 이끌고 갈 수 있는 크리스천 리더들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이 아이들이 하나님이 준비하시는 그 대단한 인물들이 되기를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Read more
선교회 이름 변경 (2023. 11. 22.)

   서울특별시에서 선교회 이름 변경이 최종 승인되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후속 절차를 완료하고, 11월 22일부터 공식적으로 [사단법인 글로벌한센미션]으로 사용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후원 계좌 이름도 11월 22일부터 변경되었습니다. 은행(하나은행)과 계좌번호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예금주만 동남아한센봉사회에서 [사단법인 글로벌한센미션][사단법인 글로벌한센미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Read more
라면 양곤 도착 (2023. 11. 22.)

   한국에서 보낸 라면과 마스크가 드디어 양곤에 11월 22일에 도착했습니다. 23일 메얀청으로 배송이 됩니다. 지금 식량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메얀청 한센인 600가정에게 소중하고 성탄절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 가정 삼양라면 한 박스씩 전달이 될 것입니다. 기부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Read more
양한갑선교사 안과 치료 (2023. 11. 20.)

    양한갑선교사가 당뇨합병증으로 인해 오른쪽 시력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갑자기 앞이 보이지 않아서 곧바로 서울로 와서 서울대학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3개월 동안 지속적인 치료와 관리를 받은 후에 수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속히 온전한 시력으로 회복받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Read more


오늘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오늘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