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라교회 성찬식 (2023. 06. 04.)

딸라교회에서 성찬식이 있었습니다. 매월 첫째 주일에 갖는 성찬식입니다. 양한갑선교사가 병원 치료 차 서울 방문이 있어서 지난 2개월 동안 갖지 못했다가 갖게 된 성찬식이었기에 더욱 은혜가 넘쳤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연합하는 거룩한 은혜가 모든 성도들에게 있기를 기도했습니다 

▶Read more
태풍 피해 한센가정 돕기 (2023. 06. 04.)

메얀청에 강한 태풍이 불어 많은 가옥이 부서졌습니다. 그 중에 가난한 한센 가정이 있어서 저희가 수리와 복구를 해드렸습니다. 불교 가정인데, 리안전도사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말씀의 씨앗이 심어졌으니 때가 되면 하나님의 자녀로 그 열매를 거두게 될 것을 믿습니다.

▶Read more
선교센타 농장 (2023. 06. 04.)

선한목자 선교센타 뒷마당에 큰 농장을 개간했습니다. 학생들이 여러 채소를 심어 자급자족하게 되었습니다. 부지런한 리안전도사 지도 아래 심신이 튼튼하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되었습니다. 

▶Read more
2023년 6월 신입생 (2023. 06. 04.)

미얀마는 6월 5일부터 2023-2024년 새 학기가 시작됩니다. 새 학기를 맞아 새 학생들이 기숙사에 입소했습니다. 앞으로 1년간 리아전도사의 지도 아래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믿음의 사람으로 성장해 주기를 기대합니다. 

▶Read more
메얀청 한센인 전도 (2023. 05. 17.)

리안전도사가 메얀청 안에 있는 한센인 가정들을 방문해서 전도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문전박대를 당했지만 이제는 매우 호의적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방문했던 한센인은 첫번째 방문에 대해서 거절을 하지 않고 복음을 들었습니다. 두번째 방문 때는 가족들을 불러서 함께 말씀을 듣고 기도를 받았다고 합니다.세번째 방문 때는 친적들을 초대해서 복음을 들었다고 합니다. 말씀을 듣고 기도를 받는 모습이 미얀마 불교신자들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지만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기도에 아멘을 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리안의 전도활동을 통해서 많은 불교신자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특별히 리안 전도사가 올해부터 메얀청에 있는 한센인 전도에 더욱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많은 한센인들이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Read more
메얀청 태풍 피해 (2023. 05. 16.)

메얀청에 강풍이 불어 많은 대나무 집들이 부서졌습니다. 메얀청 선교센타도 앞에 심어져있던 큰 나무들이 부러져 센타 앞 전경이 텅 비게 되었습니다.제빵소 건물과 선교센타 건물은 모두 콘크리트 건물이라 피해는 없었습니다.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집들이 속히 복구되기를 기도합니다.  

▶Read more
딸라 주일예배 (2023. 05. 07.)

필리핀으로 귀임하여 첫번째 주일예배를 드렸습니다. 푹푹 찌는 한 여름 폭염에도 많은 성도들이 나아와 예배하였습니다. 오랜만의 만남이 더욱 반가웠던 주일이었습니다. 

▶Read more
제4대 이사장 이상붕목사 (2023. 04. 25.)

4월 25일에 열린 동남아한센봉사회 정기이사회에서 이상붕목사님(창대교회)께서 제4대 이사장으로 선임되셨습니다. 이상붕목사님은 창립 멤버로서 동남아한센봉사회를 세워 주셨고, 지난 16년 동안 이사로 섬겨주셨습니다. 이제 제 4대 이사장님으로서 선교의 지경이 더 넓어지도록 이끌어 주실 것입니다. 이상붕목사님이 시무하시는 창대교회는 한국기독교사에 길이 남을 한센인교회입니다. 제1호 여수 애양원교회 다음으로 1909년 10월에 세워진 교회 역사가 114년 된 제2호 한센인교회입니다. 창대교회는 부산 기장으로 옮기기 전까지 부산시 남구 용호동에 있었습니다. 그때는 [상애교회]였습니다. 그런데 기장으로 옮기면서 [창대교회]로 개명했습니다. 동남아한센봉사회와 창대교회(전 상애교회)와의 인연은 1994년까지 올라갑니다. 지난 30년 동안 창대교회는 동남아한센봉사회와 함께 걸어온 선교동역교회입니다.  창대교회 모든 교우 여러분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Read more
중국 한센선교 정보 교환 (2023. 04. 24.)

중국 산신성 한센병원에서 의료 사역을 하고 잠시 귀국한 선교사들과 만났습니다. 중국 한센 선교에 대한 정보들을 나누고, 앞으로 동역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 같이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귀한 시간을 내주셨던 변춘자전도사님, 이희철목사님, 김애련선교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Read more
메얀청 여름방학 (2023. 04. 22.)

미얀마 메얀청은 현재 여름 방학 중입니다. 방학 기간 동안 리안전도사가 성경 캠프를 열었습니다. 성경 캠프를 통해서 그리스도를 개인적으로 만나는 놀라운 경험들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미얀마는 평균 섭씨 40도가 넘는 폭염 속에 있습니다.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경 캠프를 마출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Read more
여수 애양병원 방문 (2023. 04. 19.)

여수 애양병원을 방문해서 이의상원장님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메얀청 선교를 오랫동안 후원해 주시는 원장이십니다. 앞으로 의료선교를 위해서 더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Read more
양한갑/최영인선교사 서울로 귀국 (2023. 04. 10.)

양한갑, 최영인선교사가 캐나다 방문을 마치고 서울로 귀국했습니다. 필리핀으로 4월 28일에 돌아갈 때까지 치료에 집중하기 위해서 예정일 보다 더 일찍 서울로 조기 귀국했습니다. 캐나다 일정을 위해서 기도해 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말씀을 증거할 수 있도록 집회를 허락해 주셨던 몬트리올스노우던교회와 몬트리올연합교회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여행에서 필리핀과 미얀마 선교를 위해서 특별 기도와 후원을 해주셨던 모든 교회와 교우 여러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건강을 회복해서 선교지로 다시 돌아가 열심히 섬기겠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