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학당 양곤기숙사 마련 (2023. 3. 14.)

양곤에 있는 한국어학당에서 한글 공부를 하게 될 메얀청 학생들이 거할 기숙사가 마련되었습니다. 3월 20일부터 5월 26일까지 수업이 진행됩니다. 듀듀(Duh Duh)자매와 두 간호사 그리고 메얀청 선교센타에서 3명의 학생들이 수업을 받게 됩니다. 첫번째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해서 메얀청에 한국어학당을 개설하는 것이 선교회 목표입니다. 한글을 가르치는 목적은 한국말을 유찬하게 하면 양곤에서도 취업이 쉽습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취업도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학생들을 응원합니다.

▶Read more
메얀청에 기증품 도착 (2023. 3. 14.)

서울에서 보내진 기증품(생리대, 물티슈, 티규, 손소독제)들이 메얀청 선교센타에 도착했습니다. 메얀청 전 주민들에게 줄 수 있는 충분한 분량이 도착했습니다. 현재 양곤에 차량 대여가 쉽지 않아 1차분이 오늘 도착했고, 앞으로 며칠 동안 양곤으로 메얀청으로 이동됩니다. 메얀청 3,000명 주민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덕원산업 김기수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천국인 효도 관광 (2023. 3. 11.)

천국인 효도 관광을 잘 다녀왔습니다. 맑은 날씨에 바람도 불지 않아 해변을 걷고, 배를 타고 수빅만을 항해하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해변 식당에서 최고급 요리로 대접했습니다. 처음으로 바다를 본 노인들도 계셨고, 그렇게 맛있는 음식을 풍성하게 먹어본 적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다음 효도 관광에도 모두들 건강하게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Read more
미참석자들에게 특별 점심 제공 (2023. 3. 11.)

천국인 효도 관광에 함께 가지 못한 노인들에게 특별 점심이 배달되었습니다. 전기 구이 통닭 한 마디로, 과일과 음료수가 배달되었습니다. 건강 때문에 함께 하지 못했지만, 큰 위로가 되었을 것입니다.

필리핀에 기증품 도착 (2023. 3. 10.)

한국 덕원산업에서 기증해 주신 기증품(생리애, 물티슈, 손소독제, 티슈)들이 안전하게 필리핀에 도착했습니다. 딸라교회와 마리키나 교도소와 한국선교사님들 교회에 골고루 배분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Read more
천국인 효도 관광 (2023. 03. 06)

딸라교회에 계시는 65세 이상된 노인들을 초대해서 Subic Bay로 3월 11일 토요일 나들이를 떠납니다. 코로나 통제로 인해 지난 3년 이상 집에만 갇혀 계셨던 어른들입니다. Subic Bay는 딸라교회에서 차로 약 3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얀 백사장과 파도가 있는 아름다운 비취입니다. 그곳에서 해변을 걷고, 작은 통통배를 타고 바다로 나아가 1시간 동안 바다 바람을 맞고 돌아옵니다. 해변에 있는 유명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점심 식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3명의 노인들이 가십니다. 건강 상 장거리 여행을 할 수 없는 8명 노인들에게는 전기구이 통닭 한 마리와 과일과 음료수가 집으로 배달되어 가족들과 함께 점심을 하시도록 배려되었습니다.이번 행사의 타이틀은 [천국인 효도 관광]입니다.. 지난 15년 동안 정말 많은 한센인 어르신들이 돌아가셨습니다. 모두 저희 선교를 통해서 천국인이 되신 분들이셨습니다. 지금은 우리와 함께 계시지만, 언제까지 살아계실까 합니다. 그들은 이미 구원 받은 천국 백성이 되셨습니다. 그래서 그 분들을 [천국인]으로 부릅니다. 이번 [천국인 효도 관광]을 위해서 딸라교회 많은 성도들이 자원해서 과일, 간식 혹은 현금으로 기부를 해주셨습니다. 성도들이 노인들을 진심으로 공경하는 모습을 보고 너무 기뻤습니다. 3월 11일 토요일, 하나님께서 좋은 날씨를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장거리 여행에 탈이 나는 노인들이 없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메얀청 간호사 인터뷰 (2023. 3. 6.)

간호 훈련을받고 자격증를 취득한 메얀청 선교센타 졸업생이 오늘 양곤에 있는 베데스다 병원(한혜경선교사)에서 면접을 보았습니다. 현재는 자리가 없어서 년말 쯤 자리를 마련해 보겠다는 약속을 받고 메얀청으로 돌아갔습니다. 학생들이 실망하지 않고 용기를 잃기 않기를 기도합니다.

▶Read more
3년 만의 성찬식 (2023. 3 5)

딸라교회에서 3년 만에 성찬식을 가졌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너무 감격이 넘치는 은혜로운 성찬식이었습니다. 성도들도 과거와 달리 더욱 경건한 자세로 성찬에 참여했습니다.